안녕하십니까?
(사)광주광역시서구자원봉사센터 이사장 김승휘입니다.
서구자원봉사센터는 1997년 8월 설립 이후 27년 동안 자원봉사를 통한
사회문제 해결과 선한 영향력의 확산을 통해 우리 사회를 건강하고
행복한 공동체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그동안 각종 나눔과 재난·재해 복구 활동, 재능 기부 등 수많은 활동에 적극 참여해 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이 계셔서 서구자원봉사센터가 제 역할을 할 수 있었고,
우리 지역사회가 더욱 따뜻하고 살맛 나는 공동체로 발전해 올 수 있었습니다.
서구가 표방하는‘착한 서구’의 원천은‘자원봉사’이고, 그것은 모두 여러분들로부터 나옵니다.
앞으로도 서구가 여러분들의 힘으로 우뚝 서는 건강한 공동체로 거듭날 것임을 확신합니다.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의 그 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우리 이웃과 지역사회 변화를 견인하고 있는 여러분의 활동이 더욱 값진 것이 되도록 앞으로도 (사)서구자원봉사센터는 더욱 큰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방법으로 여러분을 지원하겠습니다.
자원봉사자 한 분 한 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참여,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서구자원봉사센터 센터장 임영희입니다.
서구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아울러, 그동안 우리 센터의 다양한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해 주신
모든 자원봉사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요즘 서구자원봉사자분들과 함께 서구센터에서 추진하는 온기 나눔, 돌봄, 교육, 환경보호 활동 등에 직접 참여하면서 자원봉사가 우리 이웃과 지역사회, 국가에 미치는 선한 영향력과 점진적 변화들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많은 분들이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연중 따뜻한 온기가 넘치는 착한 서구 공동체를 만들어 가는데 함께 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특히, 베이비 부머(Baby Boomer) 세대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년간의 다양한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 광범위한 인적 네트워크 등 자산을 가진 베이비 부머 세대들이 은퇴 후 시간을 등산, 여행 등 취미생활에만 소일하면서 자신의 소중한 재능을 활용하지 않은 체 사장시키고 있는 것은 자기 자신뿐 아니라, 지역사회, 나아가 국가적으로도 커다란 손실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앞으로 우리 서구센터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생애주기별 자원봉사를 업그레이드해 추진하는 한편, 새로운 사회 환경 변화를 반영한 맞춤형 자원봉사활동들을 개발, 추진해 가고자 하니, 우리 지역 공동체 많은 분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